• 투자 칼럼

      와디즈가 제시하는 현명한 투자법

    • 와디즈 펀딩

      와디즈 펀딩 속 색다른 이야기

    • 와디즈 뉴스

      생생한 와디즈 내부 이야기






와디즈의 스타트업 크라우드펀딩 프로그램인 Start with Wadiz를 통해 차근차근 기업 공개하고 예비투자자, 대중과 직접 만나기 위해 준비해 온 5개의 기업이 4월 25일(화)부터 투자 유치를 시작하였습니다. 투자 유치를 시작하기 전, 4월 20일(목)에는 을지로 IBK파이낸스타워에서  200명의 청중 앞에 회사를 직접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현장둘러보기

5개의 기업은 와디즈의 Start with Wadiz 프로그램을 통해 약 5주간 (1) 회사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네트워킹 확보 및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2) 와디즈 배심원과 비즈니스 모델을 검증할 수 있는 멘토링 시간을 가졌으며, (3) 오프라인 데모데이를 통해 본격적인 투자유치 전 기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투자자 및 잠재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기업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Start with Wadiz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제품/서비스를 세상에 선보인 다섯 기업은, '개인맞춤형' 굿즈 제작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을 선보인 (주)스타픽스[바로가기], 예비투자자들에게 가장 만나보고싶은 기업으로 꼽힌 (주)알라딘그룹[바로가기], 3D가상피팅 앱 서비스를 통해 가장 스마트하지만 게으르게 쇼핑을 도와줄 수 있는 (주)두비파트너스[바로가기], 광고에 어려움이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진행하고 싶은 (주)피트인글로벌[바로가기], 그리고 시청률 조사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창업한 (주)ATAM[바로가기] 입니다.


펀딩을 준비하며 다시 한번 비즈니스모델을 검증하고 나를 지지해줄 수 있는 대중(crowd)를 만날준비를 하였고, 약 5주간의 검증과정을 거쳐  드디어 4월 25일(화) 대중에게 우리 회사를 소개합니다. 회사의 성장은 그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참여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단순한 고객이 아닌 회사의 성장을 함께하며 기업이 세상에 필요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성장할수 있도록 함께하는 주주를 다섯기업은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업과 주주에게 '나의 기업'이 아닌 '우리 기업'이 되어 그 성장의 열매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주주를 모집하고 회사를 알리기 위한 과정을 열심히 준비한 Start with Wadiz 2기 기업을 응원합니다.

[전체 기업 보러가기]